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인터넷뱅킹서비스

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인터넷으로 금융업무를
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.

기본안내 상세 내용

이용대상

  • 애큐온저축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계신 개인 및 법인 고객으로 영업점에서 보통예금을 기본계좌로 등록한 고객

신청 및 절차

  • 지점방문
    • 구비서류 개인 : 신분증, 통장, 도장
    • 구비서류 법인(단체) :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, 대리인위임장, 대리인신분증, 통장, 도장
  • 인터넷 뱅킹 신청
    •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개설
    • 로그인 아이디 설정
    • 접수번호 발급
  • 인터넷 뱅킹 등록
    • 접수번호 등록(3영업일 이내)
    • 로그인 비밀번호 설정
  • 공인인증센터
    • 공인인증서 발급
    • 타기관공인인증서 등록

수수료안내

수수료안내 안내 테이블
서비스종류 내용 비고
계좌이체 당행 -> 당행 무료
당행 -> 타행 300원
CMS이체 무료

유의사항

  • 인터넷 뱅킹 신청 후 반드시 3영업일 이내에 접수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.
    3영업일내에 등록하지 않으시면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접수 번호를 재발급 받으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사용을 종료할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하여 타인에게 고객님의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인인증서, 계좌비밀번호, 보안카드를 잘 관리하여 분실 또는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, 분실시에는 바로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으로 즉시 사고신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보안카드 및 OTP비밀번호, 로그인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연속하여 오류 입력하시면 안전을 위하여 인터넷 뱅킹서비스 이용을 중단합니다.
  • 인터넷 뱅킹 서비스 이용이 중단된 고객님께서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재등록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