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뱅킹서비스

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금융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
애큐온저축은행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모바일뱅킹 이용대상

  • 애큐온저축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계좌를 보유하고 계신 개인 및 법인 고객

제공서비스

  • 비대면 계좌개설, 조회, 이체, 예금신규/해지, 재예치, 대출신청

모바일뱅킹 신청및절차

  • 설치 및 실행 방법은 제조사 및 단말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공동된 앱 스토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데이터 과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WI-FI로 연결하시어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APP 검색
    • 스마트폰
      안드로이드 : Play Store / 아이폰 : App Store
      에서 "애큐온저축은행" APP 검색
  • APP 설치 및 실행
    • "애큐온저축은행" APP 다운로드 및 설치
    • 설치된 "애큐온저축은행" 아이콘 실행
  • 회원가입 및 로그인
    • 회원가입 메뉴 활용
    • 로그인(공동인증서, 지문인증, 간편비밀번호 중 택1)
  • 서비스 이용
    • 서비스이용(비대면 계좌개설, 조회, 이체, 예금신규/해지, 재예치, 대출신청)

모바일 금융거래 10계명

  • 애큐온저축은행이 안내하는 배포처를 확인해 금융서비스 이용하기
  •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에 금융정보를 저장하지 않기
  • 금융거래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관리하기
  • 스마트폰 분실, 도난 시 스마트폰 금융서비스 사용 중지하기
  • 스마트폰 교체·수리 전 중요정보 삭제하기
  • 휴대폰 문자통보서비스(SMS), 일회용 비밀번호(OTP) 이용하기
  • 스마트폰 사용환경을 임의로 변경하지 않기
  • 스마트폰 보안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바이러스 검사하기
  • 스마트폰 '잠금기능'을 설정하고 '잠금비밀번호'는 수시로 변경하기
  •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보안설정 없는 와이파이 사용 시 주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