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

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접점에서부터 최고 경영진까지 일관된 소비
자보호 활동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소비자보호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,
금융소비자가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할 때 불합리한 처벌 및 불이익을
받지 않도록 피해 예방 및 구제, 교육, 홍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보호 활동을
실시하고 있습니다.

금융소비자 조직도 정보
  • 금융소비자
  • 영업점 및 본부부서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
    • 불편사항의 신속한 처리와 제도 개선을 위하여 영업점 및 본부 부서에 금융소비자 보호담당자 운영
  • 금융소비자보호 전담부서
    •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수행
    • 민원처리 및 실손보장
    • 모니터링
    • 금융소비자보호 교육
  •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(CCO)
    •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총괄 책임임원
  • 금융소비자 내부통제 위원회
    •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협의기구
  • 대표이사(CEO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