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ARS 안내

애큐온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안내입니다.
원하시는 업무별 번호를 누르시면 빠른 안내 및 상담이 가능하십니다.
상담 가능 시간 : 일반상담 09:00~17:50/대출접수 09:00~17:50(평일)
※ 연결 지연 시, ARS상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사가 전화드립니다(상담시간내)

ARS 구성도(단축번호 안내)

  • ARS 이용요금 안내(국내기준)
    - 유선전화 : 시내 전화요금 기준
    - 휴대폰 :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

애큐온저축은행 대표번호 : 1588-6161

애큐온저축은행 대표번호 안내 - 대출상담, 에금상담, 폰뱅킹 이용 및 전자금융 관련상담, 사고신고, 느린말/쉬운말서비스, 빠른말 서비스, 상담사 연결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.
1번 - 대출상담 1번 - 대출신청 문의 [1번] 119머니 대출신청
[2번] 담보 대출 신청
[0번] 상담사 연결
2번 - 당월 납입금액 및 가상계좌 [1번] ARS안내
[2번] SMS발송
3번 - 증명서 팩스 서비스 [1번] 거래내역서 팩스 서비스
[0번] 상담사 연결
0 - 상담사 연결
2번 - 예금상담 1번 - 금리문의 [1번] 정기예금 ARS 안내
[2번] 정기적금 ARS 안내
2번 - 예금 예치 관련 문의
3번 - 영업점위치 각 영업점 ARS 안내
0 - 상담사 연결
3번 - 폰뱅킹 이용 및
전자금융 관련 상담
1번 - 폰뱅킹 이용 [112번] 예금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
[124번] 대출금 이자조회
[21번] 당행으로 송금
[22번] 타행으로 송금
[31번] 예금 신규
[33번] 예금 해지
[9번] 기타 서비스
[0번] 상담사 연결
2번 -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뱅킹
0 - 상담사 연결
4번 - 사고신고 1번 - 보이스피싱
2번 - 통장 및 인감 분실
3번 - 현금카드 분실
4번 - 보안카드, OTP 분실
5번 - 수표 사고신고 조회
5번 - 느린말/쉬운말 서비스 1번 - 상담사와 통화하여 안내 받으시려면
2번 - 고객님께서 예금하신 금액을 다시 예치 하시려면
3번 - 예금의 금리를 안내 받으시려면
4번 - 대출 받으신 내역을 안내 받으시려면
6번 - 빠른말 서비스 20% 멘트 송출 Replay
0번 - 상담사 연결 1번 - 예금 관련
2번 - 대출 관련
0번 - 일반 단순 문의

마케팅수신거부 대표번호 : 080-870-6161

  • 1번 - 마케팅 수신거부 자동등록
  • 2번 - 상담사를 통한 마케팅 수신거부 등록

마케팅수신거부 대표번호 : 080-880-0119

  • 1번 - 마케팅 수신거부 자동등록
  • 2번 - 상담사를 통한 마케팅 수신거부 등록

개인금융 일반 상담 대표번호 : 02-2156-878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