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인터넷 사고신고 안내

인터넷을 이용한 사고 신고 접수 및 처리 방법입니다.
분실신고 후에는 즉시 사용이 중지 되며, 본인이 직접 가까운
영업점을 방문하여, 사고신고 해제 및 재발급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현금카드 분실신고

신고기간
  • 00:30 ~ 24:00
신고방법
신고방법 안내 테이블
분실신고방법 신고대상 비고
주민등록번호 발급된 모든 현금 카드  
계좌번호 & 비밀번호 계좌번호에 연결된 현금카드  
현금카드번호 해당 현금카드  
  •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(공인인증서 로그인회원, web회원)
  •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
    본인확인 : 주민번호 + 계좌번호 + 계좌비밀번호
사고신고 해제 및 재발급 방법
  • 반드시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해제 및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  • 개인 : 본인만 가능(신분증, 도장 지참)
  • 법인 : 대표자, 대리인 가능
    대표자 (대표자 신분증, 사업자등록증 지참)
    대리인 (위임장, 법인인감증명서, 사업자등록증, 대표자신분증, 대리인신분증 지참)
처리절차

인터넷뱅킹 가입고객

  • Step 1. 인증서 로그인
  • Step 2. 부가서비스 사고신고 선택
  • Step 3. 사고신고
  • Step 4. 사고신고 내역조회 확인
분실신고

인터넷뱅킹 미가입고객

  • Step 1. 고객 본인 확인
  • Step 2. 사고신고
  • Step 3. 사고신고 완료
분실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