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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처리프로세스

애큐온저축은행은 민원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모든 민원건에 대해 접수
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ㆍ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의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
   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

ㆍ 3회 이상 반복하여 민원제출 시 2회 이상 처리결과 통지 후 별도처리 없이 종결할 수 있습니다.

민원처리프로세스
  • 1단계[접수] : 인터넷 홈페이지, 전화, 방문, 팩스, 외부 기관 등
  • 2단계[분류] : 민원내용 사실확인 및 경위조사, 민원관리 시스템 분류/등록
  • 3단계[처리] : 처리결과 통지 (문서, FAX, 전자우편, 문자메시지, 녹취전화 등), 필요 시 실손보상, 재심청구
  • 4단계[사후관리] : 민원예방활동, - 발생원인분석, - 제도 개선, - 직원 교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