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문의/건의 합니다.

고객님의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변화하는 애큐온저축은행이 되겠습니다.

문의 및 건의사항을 접수하는 코너이며, 접수하신 의견은 충분한 검토를
거쳐 답변 드리겠습니다.

ㆍ운영 목적에 맞지 않는 상업적 목적의 홍보물이나 비도덕적인 글 등은
삭제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.

ㆍ정보통신망법 개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이 제한되어
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.


자주 묻는 질문(FAQ)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FAQ바로가기

개인정보 처리방침

고객님의 민원/불만/문의/칭찬 등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조 제1항에 따라 아래 사항에 대한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서비스 관련 민원/불만/문의/칭찬 등을 위한 본인식별, 본의의사 확인, 사실확인, 민원처리 및 상담결과 통보를 위해 사용합니다.

2. 개인정보의 수집항목
가. 필수적 정보
    ㉠ 개인식별정보 : 성명, 생년월일, E-MAIL, 전화번호 등 연락처
    ㉡ 기타 '고객의소리' 처리를 위한 상담 등을 통해 생성되는 정보
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처리종료일까지 위 이용 목적을 위하여
보유. 이용됩니다. 단, 고객님의 민원/불만/문의/칭찬 등 처리 종료 일 이후에는 금융사고 조사,
분쟁처리, 법령상 의무 이행 및 당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수행만을 위하여 보유. 이용 됩니다.

4. 개인정보 수집 거부 권리 및 권리 행사시의 불이익
고객님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
민원/불만/문의/칭찬 등의 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		
위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.

위의 약관 내용을 확인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칭찬 입력화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