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ARS 사고신고 안내

예금통장, 도장, 현금카드, 보안카드, OTP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
즉시 사고신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사고신고는 인터넷 및 ARS를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

ARS 사고신고 안내

  • 신고시간 : 24시간(ARS기준)
  • 단, 상담원 통화 연결은 평일 09:00~17:50 가능합니다.

신고절차

신고절차 정보
  1. ARS연결 1588-6161
  2. 6번 사고신고 선택
  3. 사고신고 단축번호 선택

단축번호안내

  • 통장 및 도장 분실신고
    2단축번호
  • 카드분실신고
    3단축번호
  • 보안카드/OTP분실신고
    4단축번호

사고신고 해제 및 재발급 방법

  • 반드시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해제 및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  • 개인 : 본인만 가능(신분증, 도장 지참)
  • 법인 : 대표자, 대리인 가능
    대표자 (대표자 신분증, 사업자등록증 지참)
    대리인 (위임장, 법인인감증명서, 사업자등록증, 대표자신분증, 대리인신분증 지참)

유의사항

  • ARS로 사고신고를 하신 후에는 반드시 사고신고 다음 영업일에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서면으로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. (다음날 서면신고가 없을 경우에는 사고신고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