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민원사무편람

애큐온저축은행에 접수된 민원이 처리되는 절차 및 조직을
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금융민원

  • 금융민원
    - 당행 금융업무와 관련하여, 고객 및 기타 이해관계인으로부터 제기되는 이의신청,
    진정사항, 또는 요청등에 관한 사무
  • 기타민원
    - 당행의 업무와 관련하여 단순한 질의, 건의 및 기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
    것으로 금융 민원에 해당되지 않는 사무

유의사항

  • 회사와 사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법원판결에 의하여 확정된 사항, 재판에 계류중인 사항, 금융감독원이 처리중인 사항 및 후사기관에서 수사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성명,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하거나 대리인 입증이 불명한 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